모바일 메뉴 닫기
 

Graduate

대학원 공지사항

제목
학과 사무실 보조 모집(근무시간 변경)
작성일
2018.12.23
작성자
웹관리자
게시글 내용

학과 사무실 업무를 보조할 대학원생을 모집합니다.


모집 인원: 3명(학기중 2명, 방학중 1명)

근무 시간: 10:00 ~ 16:00 (교대로 주2~3일 정도 출근 / 점심시간 및 수업시간 제외)

근무 기간: 6/29 까지, 주 5일, 공휴일 제외. (방학중: 7/2~8/31)

장학금: 약 200~250만원(확정 시 알려드립니다.)


*정규학기 학생에 한합니다.

*수학과 도서실 정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됩니다.

*근무 시간에는 학과 사무실에 있어야 합니다. 수업, 시험 등의 사유는 감안해 드립니다.

*본인이 학교로부터 받는 장학금(조교 장학금 등)이 33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. (자세한 사항은 조교장에게 문의)


신청 방법: yonseimathgrad@gmail.com 으로 신청.

신청 기한: 3/16(금) 17:00까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