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Notices

Announcement

제목
2019년 2학기 BHS 동문 장학금 안내
작성일
2019.10.08
작성자
수학과
게시글 내용

2019년 2학기 연세대학교 수학과에서 `BHS' 동문 장학금 신청을 받습니다.

수학과 후배들이 미래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문 선배로부터 수여되는 장학금입니다.


- 경제적인 사정 때문에 힘들게 학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학생.

- 재정적인 도움이 조금만 있으면 더욱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은 학생.

- 성적이 우수하여 장학금을 지원받고 더욱더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 학생.


위에서 한가지 라도 해당되는 학생은 적극 지원바랍니다.


* 신청 자격 : 연세대학교 수학과 학부 2,3,4학년 재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 중 2020년 1학기에 등록할 학생.


* 제출 서류 : 신청서를 인쇄해서 작성  신청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건강보험증 사본(건강보험자격확인서로 대체 가능) 및 최근 1년간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(부, 모 각 1부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납부금액이 명시되어 있어야함)를 수학과 사무실에 제출. (이메일 신청은 안받습니다.)


* 신청 기한 :  11월 8일 오후 4시


* 선발 과정 : 서류 심사에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간단한 수학과 교수님과의 면담을 실시한 후 최종 선발됩니다.


* 주의사항 :

- 신청서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외부 장학금 수혜사실을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면 장학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- 장학금 수여 일정은 선발된 장학생에게 개별 공지하겠습니다.

- 수여되는 장학금은 교내외의 타 장학금 수혜상황을 고려하여 조절될 수 있습니다.

- 과거에 선정된 학생도 재신청 가능합니다.


문의 사항은 수학과 사무실(math@yonsei.ac.kr) 또는 대학원 주임교수 (허영미: yhur@yonsei.ac.kr) 에게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