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목
- [2024-2] 대학원생 연구실 배정(09.06 업데이트)
- 작성일
- 2024.08.30
- 작성자
- 대학원대표
- 게시글 내용
-
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연구실이동에 대한 안내입니다.
연구실 이동을 원하시는 학생 및 기존 222A호 연구실 이용자, 복학생 분들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
연구실 이동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
교수님의 허가 또는 불가피한 사유가 없는 한 임의의 연구실 변경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
이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 기한 : 2024년 9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00분까지
공사등의 문제로 24-1학기 일시적으로 사용불가인 연구실이 있습니다.
해당 연구실에 배정되었던 분들은 다른 연구실로 이동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현재 대학원생에 비해 연구실 좌석 수가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.
휴학생 및 졸업생은 연구실을 사용할 수 없으니, 대학원생 대표에게 연락 후 3월 8일까지 연구실을 비워 주시길 바랍니다.
신청은 대학원생 대표메일(yonseimathgrad@gmail.com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신청순으로 배정되며, 배정 실황은 첨부파일에 가급적 빠르게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