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Graduate

대학원 공지사항

제목
[2022-2] 대학원생 연구실 배정(0824 수정)
작성일
2022.08.10
작성자
대학원대표
게시글 내용

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연구실이동에 대한 안내입니다.


연구실 이동을 원하시는 학생 및 기존 222A호 연구실 이용자분들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 


연구실 이동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 


교수님의 허가 또는 불가피한 사유가 없는 한 임의의 연구실 변경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

이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신청 기한 : 2022년 8월 19일 금요일 오후 23시 59분까지


현재 대학원생에 비해 연구실 좌석 수가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. 

휴학생 및 졸업생은 연구실을 사용할 수 없으니, 대학원생 대표에게 연락 후 8월 19일까지 연구실을 비워 주시길 바랍니다.


복학생 역시 신청 바랍니다. 


신청은 대학원생 대표메일(yonseimathgrad@gmail.com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(신청작성순으로 배정되며, 배정 실황은 첨부파일에 가급적 빠르게 반영하여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)

첨부
2022-2학기 연구실 배정(0824).pdf